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 맛집-까치산역 맛집 돈오야!

by 사랑스러운 아롱이 2020. 3.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평소에 자주 가던 고깃집이 있는데요

평소엔 그냥 밥만먹다가 이 집도 다른 사람이 알았으면해서 글을 쓰게 되었어요ㅎㅎ

 

가게의 이름은 돈오야예요

돈오야는 다른 곳에서 여러 체인이 있는걸로 알아요

까치산역에만 2개의 가게가 있으니까요

그런데 돈오야의 본점은 제가 간 까치산역 4번출구 쪽에 있는곳이 본점이예요

까치산역에서 삼겹살을 드실거라면 본점으로 오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킹콩부대찌개 바로 옆에 있답니다.

까치산역이 있는 큰 찻길이 아니라 골목에 들어가자마자 바로 돈오야 입구가 있어요

 

 

 

 

 

 

 

밖에서보면 작아보이는데

안에 들어오면 제가 앉은 곳 뒷 편도 자리가 있고

사진속의 냉장고에 가려져서 보이지 않는 곳도  자리가 많아요 사진속에 보이는 것이다가 아니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가격과 메뉴는 이러해요

저는 이곳에서 항상 초벌숙성삼겹살만 먹어서 다른 것이 맛이 어떤지를 잘 모르겠어요ㅠㅠ

이왕 이 곳을 오셨다면 초벌숙성삼겹살을 맛보는게 어떠세요?

이건 진짜 맛있다고 자부할 수 있어요

그리고!! 메뉴판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중요한 사실이 있어요!

바로 인원수대로 삼겹살을 시키고 부족해서 추가로 시킬경우에는 같은 양과 질로 고기가 나오는데

무려 5900원이라는 거예요 ㅎㅎ

거의 반값이죠?

그래서 저는 여기에서 고기를 먹을때 고기를 추가해서 먹는것에 그리 큰 부담이 느껴지지 않아서 좋았어요

 

 

 

 

 

 

 

 

 

 

 

 

고기를 굽는 모습이예요

들어가서 고기가 나오면 바로 찍었어야 했는데

허버허버 먹다가 중간에 정신을 차리고 찍었어요 ㅠㅠ

옆쪽에는 계란찜을 올려주시고요 고기 옆에 야채를 익혀먹을 수 있게 되어 있고 기본으로 불오징어가 나와요

약간 매콤한 양념이 된 오징어인데 진짜 맛있어요!

지금 집게로 뒤집고 있는것이 불오징어를 잘게 자르고 뒤집는 장면이예요

저는 이걸 좋아해서 한번 더 추가로 주문해서 먹었어요

참! 저 노르끼리한 소스는 마늘소스이고 빨간소스는 고추장 베이스 같은데 저 둘의 조합이 끝내줘요

저는 고기에 저 둘을 모두 찍어 먹어요

 

혹시 눈치채셨나요?

이 곳에는 볶음밥이 없어요ㅠㅠ

그런데 옆에 야채 와 김치들 볶아지는게 보이시죠?

이곳에 그냥 공깃밥을 시키고 빨간 소스 넣고 알아서 볶아먹으면 돼요

야채들을 메뉴판에 없는것 보니 그냥 달라고 하면 더 주는것 같아요 저도 그렇게 먹었거든요

다른집은 볶음밥에 별다른게 들어가지 않으면서 볶음밥값을 따로 받잖아요

그런데 여기는 그냥 공깃밥만 추가해서 볶음밥을 만들어 먹으면 되니까 돈이 없는 학생들이 와서 먹어서 부담이 크지 않을거라 생각해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까치산에 오실일이 있거나 사시는 분은 한번쯤 가보세요

매번 말씀드리듯이 광고 아니고 제 돈 주고 먹은 단골집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