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길동, 구로 맛집- 아매워 불곱창 불닭발 후기(내돈내산)

by 사랑스러운 아롱이 2020. 3. 16.
반응형

 

 

요즘 밥은 어떻게 드시고 계신가요?

저는 가끔가서 식당을 가긴하는데 아무래도 코로나 때문에 무섭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엔 동생과 함께 시켜먹기로 했어요

이날따라 매운음식이 당기더라고요

그래서 배달의 민족에서 한참을 고민한 끝에 찾은 곳은 이 곳이었어요

제가 먹었던 곳은 아매워 불곱창 불닭발 구로점이예요

 

 

 

 

 

 

 

 

 

 

 

 

 

 

 

평점은 괜찮은 편인데

살짝 고민했던게 배달팁이 3000원이나 하더라고요

괜히 배달비는 그냥 버리는 돈이라는 느낌이 들고

아까웠어요

그리고 옆에 자세히 보기라는 칸을 눌렀는데

 

 

 

 

 

 

 

 

 

 

 

 

 

이렇게 나오더라고요

지역별 3000원 배달팁이 포함된 금액이라고...

그럼 음식가격에 포함된 가격인지

뭔지 고민 좀 하다가

배도 너무 고프고 걍 먹자! 해서 시켰어요 

 

 

 

 

 

 

 

 

 

 

 

 

 

 

 

자세한 배달팁은 동네마다 이렇대요!

저는 3000원대에 속하네요ㅠㅠ

이곳에 나오지 않은 곳은 배달은 해주지 않는것 같더라고요

자신이 어느동네인지 자세히 보시고 시키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배달비가 너무 아까우면 다른 매운음식점을 선택하는 것도 방법이예요

저는 되도록 직접가서 사오거나 배달비를 받지 않는 곳에서 주문을 하는 편인데

이사 온지 얼마 되지도 않았고 주변에 어떤 음식점이 있는지, 또 괜찮은지 잘 몰랐기에

그냥 시켜먹었답니다.

 

 

 

 

 

 

 

 

 

 

 

여기는 단일 메뉴가 없고

전부 세트메뉴였어요

메뉴로는 불곱창 세트, 불삼겹 세트, 불닭발 세트, 불곱창 콤보, 불삼겹 콤보, 야채곱창이 있어요

그리고 특이한 점은

세트메뉴에 크림파스타나 떡볶이가 포함이라는 점이었어요

보통 곱창이나 닭발에 이 메뉴가 들어가진 않은거 같던데

저는 특이하게 느꼈답니다.

 

 

 

둘다 떡볶이를 좋아해서 고민을하다가

곱창이 매운 메뉴니까 크림파스타로 정해서 시켰어요!!

 

 

 

 

 

 

 

 

 

 

 

 

 

짠 배달 온 모습이예요

맛있어 보이죠?

전체적으로 맛이 괜찮았어요

곱창은 매웠는데 크림파스나와 계란찜과 함께 먹으니까

매운맛이 중화되서

메뉴 선택은 신의 한수 였어요 ㅎㅎㅎㅎ

 

보시다시피 양도 두명이서 충분히 배부를 정도의 양이었어요

하긴 가격기 치킨값이니 당연할 수 있지만

그래도 곱창이 비싼 음식중 하나잖아요

그런면에서 저는 어느정도 만족했어요

 

 

모두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맛있는 음식 많이 드세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