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제품후기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오일 솔직후기

by 사랑스러운 아롱이 2021. 1. 22.
반응형

 

요즘 겨울철이잖아요

어마어마하게 건성인 저는 한겨울에는 

로션으론 피부당김이 해결이 안돼요 ㅠㅠㅠ

 

그래서 바디오일을 알아보았어요

 

심지어 예민한 피부를 가지고 있어서

정말 오랫동안 검색해서 알아보았답니다.

 

 

 

그리고 선택한게 더마비 바이오일이에요

 

 

 

화장품 알못인 제가 사용하는 화해어플로 성분을 봤어요

이 어플이 백프로 정확하거나 

배합이 어떻게 되냐에 따라 다른건지 어쩐지 모르지만

 

찾는데도 시간이 걸리는데 화장품성품 공부까지 하긴 좀 힘들더라고요

 

가격은 15000원 이래요

 

 

아쉽게 20가지 주의성분이 1가지 있었는데

다른 오일들의 성분이 다들 안좋아서 그나마 제일 나은걸 선택했어요

 

다행히 로션에 조금 섞어 써서 그런지

피부에 잘 맞는건지 트러블은 나지 않네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