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제품후기

초보 유튜버 마이크 - 보야mm1 후기

by 사랑스러운 아롱이 2020. 12. 30.
반응형

 

 

내돈내산 가성비 마이크를 샀어요

한동안 마이크가 필요해서

여기저기 알아봤었는데

 

와... 가격이 어마어마 하더라고요

그러다 발견한 마이크입니당

 

 

 

 

보야mm1이라고 마이크이고

가격대는 2만원 초반이었어요

 

구성품은 이렇네요

 

 

 

다른 더 저렴한 마이크도 있었지만

제가 이 마이크를 선택한 이유는

저렇게 방송용 마이크처럼 털이 달려있어서였어요

 

밖에서 추억겸 동생과 동영상을 찍는데

무슨 바람소리때문에

하는소리가 하나도 안들리더라구요 ㅠㅠ

 

아직 써보진 않았지만 확실히 그런 잡음은 없을것 같아 기대중입니다~

 

 

 

 

선은 이렇게 두개가 있어요

하나는 스마트폰용, 하나는 dslr용이더라고요

무슨차이야~이러면서 dslr용으로 끼웠더니 인식을 못하더라고요

 

꼭 구분해서 사용하세요~

 

 

 

마이크 거치대를 주는데 사진은 꽂아넣은 모습이에요

저 동그란 것을 돌돌 돌리면 위아래로 오르락 내리락해요

저걸로 고정하는 건가봐요

 

 

모두 연결한 모습이에요

 

 

 

요즘폰은 이어폰 꼽는 곳이 없어졌잖아요 ㅠㅠ

그래서 이어폰젠더도 하나 사게되었어요

 

돈덩이...

저는 혹시 접촉불량이 나거나 금방고장나면 그돈이 그돈이라 생각해

그냥 삼성제품으로 샀어요

 

가격은 마이크보다 쪼금 저렴한? 정도였어요

 

 

포장을 뜯은 모습이에요

잘 고정되어있죠?

 

테스트결과 생각보다 음질이 좋고 

바람소리가 녹음이 안되는면이 좋았어요

 

근데 너무 뒤나 옆에서 하면 녹음이 좀 안되는것 같은 느낌은 들어요

정면에서 소리를 내면 엄청 잘 녹음이 됩니다~

 

내돈내산 후기였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