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제품후기

휘게 릴리프 선 모이스처 라이저 사용후기

by 사랑스러운 아롱이 2020. 12. 29.
반응형

 

오늘도 순한 화장품 리뷰시간이 돌아왔어요~

 

모든 화장품은 제가 제돈으로 사고

오랫동안 사용후 리뷰합니다!

 

소개해드릴 선크림은 휘게 릴리프 선 모이스처 라이저예요

처음 이 선크림을 살때에는

브랜드 이름도 처음들어서

이 듣보잡은 뭐지? 했는데

그냥 화해어플에서 성분이 너무 좋아서

사용이나 해보자라는 생각으로 써봤어요 ㅎㅎㅎ

 

 

선크림의 모습이에요

이제 거의 다 써가네요

 

무려 spf 50+에  PA++++예요!!!

예민한 피부를 가져서 썬크림도 순한성분으로 쓰려고 엄청 찾아다녔거든요

 

그런데 자외선 차단율이 높으면 성분이 안좋고

성분이 좋으면 너무 차단율이 낮아서 

과연 자외선을 차단해줄까 하는 고민이 들더라고요

 

근데 이 썬크림은 이 모든 고민을 해결해주어서

듣보잡이어도 구매해봤어요 ㅋㅋㅋㅋㅋ

 

 

 

용량은 50ml래요~

뒷면 디자인도 그냥 깔끔해요

 

 

 

몇변 펴 바른 모습이에요

제가 이 썬크림을 좋아하는 두번째 이유는

촉촉해서예요

 

정말 촉촉하게 발리더라고요

 

 

다 바른 후의 모습이에요

백탁현상도 전혀없고

자연스럽게 발려요

 

근데 저한텐 이게 좀 단점이더라고요

요즘 마스크를 쓰고 다녀서 화장도 안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너무 백탁현상이 없다보니까 누가봐도 쌩얼로 보여서

조금 아쉬웠어요 ㅎㅎ

 

 

 

화해에서 선크림 로션부분에 1위를 차지했네요 ㅋㅋㅋ

가격은 26000원정도라고 해요

인터넷에서 조금 더 싼가격에 샀지만

엄청나게 싸게 사진 못했던거 같아요

 

얼마전 보니까

올리브영에도 이 썬크림을 팔고 있더라고요

저만 듣보잡이라 생각했었나봐요 ㅠㅠ

 

 

짜잔 성분이에요~~

촉촉한데에는 다 이유가 있었네요

건성피부에 좋은 성분이 3개가 들어있대요 ㅋㅋㅋ

 

성분좋은 썬크림 내돈내산 후기였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