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제품후기

임보라 앰플 앰플엔 세라마이드샷 솔직 후기~

by 사랑스러운 아롱이 2020. 12. 27.
반응형

 

 

겨울철이라 건조한데 

모두들 보습관리 잘하고 계신가요?

 

저는 어떤 촉촉한 제품이 있을까 아직도 찾아보고 있는중이에요 ㅎㅎ

 

근데 제가 예전부터 꾸준히 써오던 앰플을 소개해 드리면 좋을 것 같아

글을 쓰게 되었어요

 

 

 

이 앰플의 이름은 앰플엔 세라마이드샷 앰플이에요

스포이드 형식으로 되어있고

굉장히 촉촉해서 만족스러웠어요

 

앰플을 한방울 떨어뜨렸을때 모습이에요

색을 이렇게 뿌연색이고

제형은 일반 다른 앰플과 다르지 않아요

 

 

 

 

두번정도 문질렀을때 모습이에요

자연스럽게 펴 발라주시면

피부에 잘 흡수가 돼요

 

 

 

 

 

제가 화장품을 살때

주로 사용하는 어플인데

평점되 굉장히 좋죠?

 

원가는 30ml에 43000원인거 같은데

인터넷에 찾아보면 무려 100ml에 10000원 초반대에 사실수 있어요

정말 득템한 기분 ㅠㅠ

 

 

원래 임보라 앰플은 제가 산 세라마이드 샷이 아니라 같은 브랜드 제품 앰플인 펩타이드샷이었어요

저도 똑같은 걸로 사려다가

이 어플을 통해 성분을 확인해보니

세라마이드 샷이 훨씬 성분이 좋더라고요

 

주의 성분이 하나더 없는게 감동이었어요

 

펩타이드샷은 금박이가 들어가있는 앰플이에요

근데 저는 세라마이드샷을 강추합니당

내돈내산 후기였어요

모두들 저렴이 앰플 바르시고 보습 얻어가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