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제품후기

트라운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솔직후기!

by 사랑스러운 아롱이 2021. 1. 1.
반응형

 

 

요즘 코로나로 집에 많이 있다보니

티비와 컴퓨터 보는 시간이 늘어

눈이 너무 뻑뻑하고 아프더라고요

 

체감으로 느끼기에도 시력도 많이 떨어진느낌?ㅠㅠ

 

그래서 검색을하다 블루라이트 안경을 찾았고

결국 트라운 블루라이트 차단안경을 구입하게 되었어요

 

 

 

구성은 이렇습니다.

 

안경줄은 무료증정이더라고요

괜이 이뻐보이는 느낌?

 

 

 

 

뚜껑을 열면 이렇게 안경이 비닐에 싸여 들어있어요

안경을 잘 안써서 모르지만

플라스틱 안경지보다 이게 편한것 같더라고요

 

 

 

저는 골드블랙으로 구입을 했어요

사이즈는 m입니다.

크기는 나쁘지 않은데

귀엽게 l사이즈로 살껄 살짝 후회도 되지만 맘에 들어요

 

안경은  렌즈부터 전부 국내에서 만들어졌다고 해서 믿고 샀는데

정말 가볍고 편했어요

 

단점이라면

저는 평생 안경을 안쓰고 살아서인지 너무 어지러워서 멀미하듯 속이 미슥거렸어요ㅠㅠ

3일간은 괜히샀나?하면서 잘쓰지도 않았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어지러운게 조금씩 없어지더라고요

 

지금은 괜찮아요 ㅎㅎ

 

그럼 내돈내산 후기였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