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제품후기

입욕제 추천!- 쑥입욕제 사용후기

by 사랑스러운 아롱이 2020. 3. 8.
반응형

오늘은 입욕제를 추천하고 싶어서 글을 쓰게 되었어요

혹시 저처럼 입욕제 유목민이 계신가요?

 

 

저는 욕조에 물을 받아 놓고 목욕을 하는 걸 좋아하는데

그냥 맹물에 몸을 담그는 것도 좋지만 뭔가 허전하잖아요?

그래서 항상 인터넷에서 어떤 입욕제들이 좋은지 검색을 해요

한때 러쉬 제품도 많이 사용했지만 아시다시피 러쉬의 가격이 엄청 사악해서 매번 쓰기는 부담스럽더라고요

 

 

그리고 한국에서 파는 러쉬가 일본공장에서 일본산 재료로 만들어진다는걸 너무 늦게 알아버렸어요ㅠㅠ

일본산 원료는 괜히 방사능 때문에 찝찝하니까요

서론이 길었죠?

 

 

그래서 오늘 알려드릴 입욕제는 쑥 입욕제예요!

 

 

이것도 다양한 제품들이 있었는데

가격과 용량을 따져보니 이 제품이 가장 좋더라고요!

가격은 정확히 기억이 나지 않지만 9천원 후반대였어요

사자마자 바로 글을 적었어야 했는데 귀차니즘 때문에.. ㅠㅠ

그리고 배송료까지하면 1만원이 조금 넘는 금액이겠네요

 

 

 

 

 

한상자에는 30포가 들어있어요

그리고 사용방법은 그냥 물에 팩을 넣기만 하면 돼요! 정말 간단하죠?

족욕이나 입욕, 찜질용 모두에 쓸 수 있다고 해요

이번엔 안에 내용물을 볼까요?

 

 

 

 

 

안을 열어보니 개별 포장이 아니라 큰 비닐팩에 한꺼번에 들어있어요

생긴건 그냥 우리가 평소에 우려마시는 차 티백이예요

약쑥의 특징, 효과를 적은 종이도 함께 들어있어요

쑥이 동의보감에도 나왔다네요 특히 부인병에 좋대요

그럼 설명은 이쯤에서 하고 빨리 물에 넣어봤어요

 

 

 

 

 

 

욕조에 넣자마자 조금씩 초록색이 퍼지더라고요

사실 이 입욕제를 사기전에 후기를 봤는데요

쑥가루가 많이 날린다는 글이 많았어요

위 사진만 봐도 알 수 있듯이 비닐에 초록 가루가 많이 묻어있죠?

근데 저는 어짜피 물에 넣어서 우려내는 건데 

이 티백을 들고 마구 흔들지 않는이상 꺼내서 바로 물에 넣으니까 가루가 날려서 불편하다거나 그런건 없었어요

 

 

 

 

 

 

어때요?

티백 한개만 넣었는데도 저정도 색으로 우러나와요

저는 반신욕을 하고 싶어서 욕조에 물을 반만 채웠어요

 

 

그리고 제가 들어가니 욕조의 1/3정도 물이 차더라고요

그냥 목욕을 하고 싶고 더 진했으면 좋겠다하면 2티백을 넣으면 될 것 같아요

2팩씩 사용한다고 해도 총 30포니 무려 15번이나 목욕을 할 수 있어요!^^
저정도 색깔만 되도 몸을 담그는내내 쑥의 향이 은은하게 올라와서 화장실에 가득 차더라고요

향때문에 스트레스가 해소되는 기분이었어요

 

 

인공적인 향도 좋아하지만 저는 이런 자연의 향도 좋아하거든요

스파에 가면 탕별로 녹차탕, 오미자탕 등등 여러가지 색의 탕들이 있잖아요

그게 생각나더라고요

저는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쑥의 효능에서 부인병 피부노화 방지 등등 많은 효능이 있어서 

생리통이 심한 저에게 효과가 있을지는 더 사용해봐야 알겠지만 일단 쑥향맡으면서 휴식하는 용도로도 저는 만족해요

 

저렴하게 입욕을 할 수 있어서 다 쓰고나서 더 살 계획이 있지만 일단 다양한 입욕제를 경험하고 싶어서 또 다른 입욕제를 쓰게된다면 후기를 올리려고 해요

 

 

너무 칭찬만 적어놔서 착각하실까봐 말씀드리지만 

 

 

개인적으로 돈을 내고 구입해서 직접 사용하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