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제품후기

내돈내산 gs25편의점 마카롱 솔직후기

by 사랑스러운 아롱이 2020. 12. 13.
반응형

오늘은 마카롱이 너무 먹고 싶어서

편의점 마카롱을 사먹었어요

사실 어제도 마카롱을 사먹었는데...

전부 오래됐는지 꼬끄가 말라서 돌처럼 딱딱하고 과자처럼 부서지더라고요ㅋㅋㅋ

정말 화가화가!

 

마카롱하면 가성비도 괜찮고 크기도 크고 가격도 1000원밖에 안하는 그곳을 소개하고 싶었는데

코로나로 인해 요즘 장사가 잘 안되는지

그런경험은 처음이었어요

 

그곳은 코로나라 끝나기전엔 다신 안사먹는걸로..

 

암튼 돈만버리고 제대로된 마카롱을 먹고 싶어서 gs25 편의점 마카롱을 사 먹었습니다.

 

 

 

 

 

 

 

이름은 진심마카롱이고

딸기, 크림치즈, 초코맛이 있어요

가격은 3200원이네요

 

 

 

 

 

 

 

 

맛은 정말 괜찮더라고요

요즘은 편의점도 마카롱 퀄리티가 좋게 나오나봐요

그런데 크림치즈는 좀 느끼했어요

다음엔 다른 맛으로도 사먹어 보고 싶어요

 

 

 

 

 

 

 

안에 크림이 얼마나 들어있는지 보여드리고 싶어서 찍었어요

생각보다 두껍게 있죠?

 

다음번엔 다른맛으로 편의점 마카롱을 사먹어볼 의향이 있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