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제품후기

모델링팩 추천-메디플라워 모델링팩 사용후기, 홍조개선(내돈내산)

by 사랑스러운 아롱이 2020. 3. 17.
반응형

모두들 팩 자주 하시나요?

저는 귀찮아서 한동한 꾸준히 하다가 안하다가

다시 결심하고 며칠 열심히 하다 반복 중이에요ㅎㅎ

 

평소엔 원래 마스크팩을 주로 사용하는데

제가 홍조가 날이 갈수록 심해지더라고요ㅜㅜㅜㅜ

왜그러는건지...ㅠ

 

또 건성이기도 해서 마스크팩을 하면 촉촉해지기는하는데

마스크팩을하고 자고 일어나면 영양이 과했던건지

모공이 더 커져있는것 같기도 하고

얼굴도 빨개져 있더라고요

 

그러다가 피부관리샵에서 일하는 친구가 마스크팩보단 모델링팩이 얼굴에 효과적이라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그런데 샵에 지속적으로 다니기에는 경제적으로 부담이 되잖아요..

 

그래서 모델링팩을 정말 오랫동안 검색하다가 

메디플라워라는 모델링팩을 알게되었어요

 

 

 

 

 

 

 

 

메디플라워 모델링팩은 이렇게 생겼어요

그리고 용량 보이시나요?

무려 1kg예요!

정말 대용량이죠?

그리고 가격은 얼마인지 아시나요?

지금은 조금 달라졌을 수 있겠지만 저는 위메프에서 할인을 받아서 1kg에 6000원대에 샀어요

참고로 배송비가 있어서 배송비 줄이려고 3팩을 사긴 했어요.. ㅎㅎ

 

 

그래도 배송료를 내고 사더라고 정말 싼 가격이라고 생각해요

검색해보시면 비싼 모델링팩이 어마무시하게 많거든요

 

 

 

 

 

사실 이 팩은 작년에 사고 묵혀뒀다가

"피부를 관리해야겠다!" 라는 생각이 들어서 이번에 꺼낸거거든요

아마 주문하시면 최근 날짜로 배송이 될텐데

혹시 모르니까 제조일자와 기한을 잘 알아보고 사세요~

 

 

 

 

 

 

 

안은 이렇게 생겼어요

하얀 가루가 들어있습니다.

제가 3팩을 샀는데 지금 보여드리는 모델링팩 말고 다른 모델링팩들이

색이 전부 다양하더라고요

 

 

 

 

 

 

 

자 이렇게 한 스푼을 떠 줍니다

저는 두 스푼을 사용했어요

 

 

 

그리고 물을 넣어주어요

비율은 1:1 말고 설명에 적혀있는대로 1:0.8로 넣어주면 딱 맞더라고요

 

 

 

 

 

물을 넣은 모습이예요!

 

 

 

 

 

이제 스파출러로 휘저어주어요

그럼 이렇게 잘 섞이게 돼요

 

 

 

자........ 놀라지 마세요!!

 

 

 

 

 

 

 

 

 

 

 

 

 

 

 

 

사실 이 사진을 넣을까 말까 고민하긴 했는데

그냥 넣었어요

제가 아직은 바르는 기술이 부족해서 좀 울퉁불퉁하게 발렸어요

원래 샵에서 모델링팩을 할때에는 입과 눈을 모두 덮어주기 때문에

저도 한쪽눈을 제외하고 나머지를 덮어주었어요

 

 

여기서 팁은!

두껍게 바르시는게 좋아요

그래야 떼어낼때 남는 잔여물이 없이 깔끔하게 떨어지거든요

특히 안쪽이 아닌 바깥쪽 부분을 최대한 두껍게 발라주세요

 

 

샵에서는 재료를 아끼려고 적은 재료로 얇게 펴발라주지만 

우리는 집에서 싸게하니까

재료를 듬뿍듬뿍 사용하도록 해요ㅎㅎㅎ

 

모델링팩은 얼굴의 열을 계속해서 식혀줘서 

꾸준히하면 홍조도 많이 개선될 거라 생각해요

 

그럼 오늘도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