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제품후기

내돈내산 물에 잘 녹는 휴지 추천! 모나리자

by 사랑스러운 아롱이 2020. 12. 14.
반응형

제가 정착할 휴지를 알려드리고 싶어서

또 글하나를 작성하게 됐어요

 

오랫동안 화장실에 휴지통을 놓고 썼는데

솔직히 치울때 정말 싫잖아요

그런데 물에 잘 녹는 휴지가 있더라고요

 

처음엔 크리넥스를 샀었는데 물에는 기가 막히게 잘 녹는데 먼지가 많이 날리고

크리넥스 이름값과 다르게 휴게소에서 쓰는 그런 휴지의 퀄리티여서 실망을 했어요

 

그런데 이건 퀄리티도 좋은데

물에도 잘 녹더라고요

 

 

 

 

 

 

 

 

휴지이름은 모나리자예요

가격은 하나에 13200원에 샀어요

 

 

 

 

 

 

 

 

 

보는것처럼 토톰한 휴지이고

3겹에 30m짜리 휴지가 30개 들어있어요

그리고 향은 부케향이라고 하네요

 

저는 향기나는 휴지를 좋아해요

어떤 분들은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이건 호불호가 갈릴것 같아요

 

그런데 아주 머리아픈 향은 아니라서 저는 정말 만족했어요

향은 꽃향기 계열 바디로션 냄새 같았어요

딱 맡자마자 바디로션 냄새같다라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확대 사진이에요

보통 도톰한 휴지와 다를게 없죠?

 

 

 

 

 

 

 

그리고 중요한 사실하나!

어떤 휴지는 갯수만 많고 눌러보면 말랑말랑해서 조금 쓰면 없어지는 휴지들이 있잖아요

그런데 이 휴지는 꽉 눌러봤는데 많이 들어가지 않고 정말 꽉 찬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이건 같은 모나리자 휴지인데 2겹으로 잘못산 휴지예요

저렇게 누르면 엄청 들어가고 실제로 휴지 한개를 하루? 길면 이틀에 다 쓴적도 많아요 ㅠㅠ

모나리자 휴지는 2겹과 3겹이 있어요

잘 보고 사셔야해요!

 

이상 내돈내산 물에 잘 녹는 휴지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