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제품후기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사용후기!

by 사랑스러운 아롱이 2020. 12. 20.
반응형

겨울철에 바디로션 주로 어떤걸 쓰시나요?

저는 건성인 피부라

바디로션이 꼭 필요한데

또 민감하기도 해서 성분도 꼭 확인하면서 구매를 하거든요

 

그래서 제가 쓰는 바디로션을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저는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을 써요

일리윤 라인중에 회색인 바디로션이 있는데 정말 꾸덕하고

보습력이 장난아닌 로션이 있어요

 

근데 저는 샤워하고 로션을 몸에 발랐을때

몸이 끈적거리는걸 너무 싫어해서

적당히 촉촉한 아토로션을 선택했습니당

 

 

 

 

 

 

용량은 350ml를 샀는데 더 큰 용량도 있어요

성분은 저렇다고 합니다 ㅋㅋㅋㅋ

 

 

 

 

 

제형은 저정도예요

원래 아주 조금더 묽은거 같긴한데

추운 창고에 뒀던거라서 저런 모양으로 나왔나봐요

 

 

 

 

 

 

반들반들 거리는거 보이시나요?

솔직히 막 흡수력이 엄청나게 좋지는 않아요

그렇다고 너무 막 따로 노는 정도는 아니구요

 

 

 

 

 

 

저는 화해라는 어플에서 성분을 확인해요

정확한지는 모르지만 

잘 모르는제가 일일이 성분을 따지긴 힘들어서

이 어플이 편하더라고요

 

보다시피 평도 좋고 바디로션 1위를 차지했대요!!

20가지 주의성분이랑 알레르기 유발성분도 전혀 없어요

성분이 정말 좋죠?


민감성인 저한테도 아직 다른 부작용은 없었어서 꾸준히 쓰고 있답니다~

 

내돈내산 후기였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