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제품후기

마녀공장 비피다 바이옴 앰플 토너 사용후기

by 사랑스러운 아롱이 2020. 12. 24.
반응형

다들 토너 어떤거 사용하시나요?

저는 피부가 예민하고 건성이어서

화장품을 살때 가장 중요하게 보는게

성분이에요

 

순하지 않은 제품을 쓰면

오히려 피부가 뒤집어져서

안바르는것만 못하더라고요 ㅠㅠㅠ

 

 

 

그러던중

마녀공장제품이 좋다는 소리르 듣고 찾아봤어요

 

찾아보니

비피다 바이옴 앰플토너가 좋다더라고요~

 

 

 

용량은 무려 400ml예요

정말 대용량이죠?

사용법은 세안후 화장ㄷ솜에 묻혀 닦아주라고 되어 있는데

화장솜으로 닦는것도 피부에 자극이 된다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요즘 그냥 손에  덜어서 촵촵 발라주고 있어요 ㅎㅎㅎ

 

 

 

 

보시는것처럼

투명하고 물같은 제형이에요

 

점성은 거의 없고 물처럼 또르륵 잘 흘러요

 

 

 

 

원가는 25000원이라고 하네요

어플로 보니 평점도 꽤 좋았어요

 

 

 

그리고 제가 이 제품을 구입한 이유입니다.

보통 20가지 주의성분이나 알레르기 유발성분이 없어요

피부타입별로 빨간색 한두개는 있거든요

근데 정말 아무것도 없었어요 ㅠㅠㅠ

감동....

 

 

 

내돈내산 구입 인증이에요

원가는 25000원인데

위메프에서 두개에 31000원도 이득이었지만

세일 쿠폰까지 더하니

엄청나게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한개에 11000원 정도?

정말 득템이죠?

 

어제 들어가봤는데

위메프에서 마녀공장 세일을 엄청하더라고요

 

한번 구입해서 써보세용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