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제품후기

카밀 핸드크림 사용후기!

by 사랑스러운 아롱이 2020. 12. 22.
반응형

핸드크림의 계절이 왔어요~

저는 건성이라 뭐 1년 365일 필요하긴 하지만 ㅎㅎ

 

오늘 소개할 핸드크림은 승무원 핸드크림으로 유명한 카밀 핸드크림이에요

 

 

 

저는 이렇게 허벌이라는 종류로 구입했어요

향은 자연스러운 허브향? 풀향? 자연의 향 같은 느낌이더라고요

저는 워낙 그런향을 좋아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이 핸드크림의 용량은 무려!!!!

100ml이랍니다

저는 예전에는 로드샵이 할인행사를 하면 가서 50퍼 할인하는거 사왔었거든요

그런데 50퍼 할인을 해도 꽤 비싼가격이었고

무엇보다 용량이 너무 작더라고요

 

 

 

 

제가 구입한 종류 확대샷~

 

 

 

 

제형은 이런식이에요

 

 

문질렀을때 모습이에요

확실히 승무원 핸드크림으로 불릴만하게

굉장히 촉촉하고 보습력이 좋아요

 

 

 

 

사실 이 핸드크림을 예전에 4개정도 대량으로 구매했어서

얼마였는지

어디서 샀는지 기억이 나질 않더라고요

근데 검색해보시면 이렇게 1+1하는 곳들이 많아요

가격도 하나당 4400원정도니 정말 싸죠?

 

네이버에는 더 저렴한 가격에 파네요 

그대신 배송비가...ㅠㅠㅠ

그냥 저처럼 많이 구매하세요

그리고 가족이랑 다같이 쓰기~

 

근데 이 핸드크림은 주의성분이 좀 있어요

그래도 손에만 바르는거고

손만 바르니 아직 트러블같은건 없더라고요

 

보통 집이나 직장에서 책상에 두고 바디로션을 핸드크림으로 사용하는데

바디로션은 부피가 크잖아요 ㅠㅠ

그래서 핸드크림도 하나쯤은 가지고 다닐용도로 필요할 것 같아요

 

모두들 겨울에 손트지 마시고 촉촉한 겨울보내세요~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