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천맛집- 엽기떡볶이 제천점 후기

by 사랑스러운 아롱이 2020. 12. 30.
반응형

 

제가 크리스마스날 먹은 엽기떡볶기 후기예요

 

매운떡볶이 좋아하세요?

저는 엽떡을 진짜 좋아하는데

너무 대용량이잖아요 ㅠㅠ

 

같이 먹을 사람이 없어서 오랫동안 못먹고 있었는데

오랜만에 동생과 함께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시켜먹게 되었어요

 

 

배달온 후의 모습이에요~

진짜 맛있어보이죠?

 

 

 

확대샷으로 한번더!

두명이서 먹는데

엽떡은 점바점이잖아요

 

솔직히 양이 좀 적을거라 생각하고 시켰는데

생각보다 많았어요

 

 

 

혹시 가격이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가격표도 찍어보았어요

 

 

 

앞면 모습이에요

엽기 떡볶이는 14000원 이래요

엽기 닭볶음탕이 그렇게 맛있다는데

닭볶음탕도 언제 한번 시켜야겠어요

 

먹는 중간에도 한번더 찍어보았어요

 

국물보다 건더기가 정말 많지 않나요?

예전에 엽떡이 생긴지 얼마 안되고

1,2년 정도 시켜먹었었는데

갈수록 양이 줄고해서 그 후로 제천점 엽떡은 먹지 않았거든요

 

오랜만에 너무 먹고 싶어서

양을 감안하고 시켰는데

 

푸짐해서 놀랐어요

 

주인이 바뀌셨는지 어쩐지는 모르겠지만

굿굿~!!!

 

이정도 퀄리티면 앞으로 가끔 시켜먹을것 같아요

내돈내산 엽떡 후기였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