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천맛집, 낭만짜장 포장 솔직후기

by 사랑스러운 아롱이 2020. 12. 10.
반응형

오늘은 제천에서 유명한 낭만짜장에 다녀왔어요

홀에서 먹어도 되지만 코로나 위험으로 인해 포장을 해 왔습니다.

 

아쉬운 점은 이곳은 배달이 안되서 직접 찾으러 가야해요

그런데 저기 멀리 물이 보이시나요?

의림지 바로 앞에 있어서 의림지 산책을 하거나 구경후에 찾아가셔도 좋아요

제가 그랬거든요~

 

 

 

 

 

 

 

이렇게 의림지 앞에 엄청나게 큰 주차장이 있어요 이곳에 차를 대고 걸어가셔도 되는데

차를 끌고 가는게 편하더라고요

 

 

 

 

 

 

 

의림지육개장 보이시나요? 그 옆길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낭만짜장이라고 노란색 간판으로 만들어놨네요

 

 

 

 

 

 

 

 

낭만짜장 외관이에요

보시다시피 건물 바로 앞 주차공간은 좀 협소한 편이에요

그런데 낭만짜장 바로 밑에 걸어서 조금만 내려가시면 교회주차장이 나옵니다.

부지가 엄청 넓어요!

일요일만 빼고 그곳에 주차를 해도 된다고 간판이 붙어있더라고요~

 

 

 

 

 

 

 

 

 

요즘은 코로나로 사람이 없었지만

원래는 대기를 해야될 정도로 사람이 많아서 이렇게 대기석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중요한사실!

포장시에는 탕수육 소자가 3000원, 대자가 5000원 할인이에요

저는 소자를 포장해와서 3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가져왔어요~

 

 

 

 

 

 

 

 

 

 

그리고 언제부터 행사를 한지는 모르겠지만 평일 저녁 6~8고객은 전품목 20%할인이 된대요!!!!!

그래서 저녁에 사러올껄 싶긴 했어요ㅋㅋㅋ

가게 안에 들어가보니 포장고객도 20%할인인것 같더라고요

 

낭만짜장은 메뉴가 정말 다양해요

냉짬뽕같은 것도 있고요

 

이 기회에 비싼메뉴나 먹어보고 싶었던 메뉴를 먹어봐도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사온 탕수육 소자입니다.

안내판에도 적혀있는데

포장을 하면 홀에서 먹는것보다 양을 더 많이 준다고해요

포장시 가격도 할인해주는데 양도 더 많이주니까 정말 이득이죠?

저게 절대 적은 양이 아니에요

여기 탕수육은 한입에 들어가는 얇은 탕수육이 아니라 손바닥만한 탕수육이에요

 

 

 

 

 

 

 

옆에 젓가락을 놔봤어요 크기가 어느정도인지 예상이 가시나요?

짧은 세로면이 젓가락 길이와 거의 같아요

요즘 물가도 엄청 올랐잖아요

행사기간에 중국음식 저렴하게 드세요~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