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천맛집 추천, 낭만짜장 (내돈내산)

by 사랑스러운 아롱이 2020. 3.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두들 여전히 방콕 잘 하고 계신가요?

예전보다 코로나가 많이 수그러들었지만

아직은 조심해야 할 단계인 것 같아요

 

그렇다고 방콕한 기간이 너무 오래되서 

집에서 밥만 먹기도 힘들잖아요 ㅠㅠ

 

그래서 오늘은 낭만짜장에 방문포장을 해봤어요

사실 저는 낭만짜장이 포장이되는 줄 몰랐는데

배달은 해주지 않지만 포장은 해주더라고요!

 

낭만짜장이 원래 유명했는지는 모르지만

예전에 1박 2일에 박보검편에 나온 후로 더 유명해진 곳 이예요!!!

위치는 제천 의림지 주변에 있어요

 

 

 

이곳은 주차장이예요

주차장이 아주 좁은 것은 아니지만

이곳은 평소에 대기를 기본으로 할 정도로 사람이 많아서 

주차하기가 조금 까다로워요

 

가게는 언덕위에 있는데 밑에 큰 주차장에 차를 대고 올라오셔도 될 것 같아요

그치만 많이 힘드실듯...ㅠㅠ

 

오늘은 저녁에 마지막 주문을 한 거라 마감을 하고 손님이 없더라고요

마감은 9시인데 

보통 8시부터 마감준비를 한다고해요

그래서 포장이 되지 않을 줄 알았는데

8시 15분쯤 전화 주문을 했는데도 음식을 받을 수 있었어요

 

 

 

 

낭만짜장 외부 모습이예요

빛 번짐이 심하네요

아무래도 카메라를 알아봐야겠어요 ㅠㅠㅠ

 

 

그리고! 보이시나요?

탕수육 방문포장 할인!!!!!!!!

저 이벤트를 언제까지 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어요

아마 코로나때문에 손님이 줄어 시작하게 된 것 같아요

하지만 대기만 없을뿐 코로나 사태에도 가게안은 만석이 될 정도로 손님이 많다고 해요

 

탕수육 소자는 3000원

대자는 5000원 할인이래서 탕수육도 실컷 먹을 견 저는 대자를 시켰어요

 

참 그리고 그 옆에 적혀있는 종이를 보면 짜장소스 4인분을 만원에 팔더라고요

집에서 먹을것이 딱히 없을때

소스를 사서 집 냉장고에 넣어두고

짜장밥을 만들어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짜잔!

제가 시킨 메뉴들이에요

짜장면 양도 꽤나 괜찮았고

특히 탕수육 ㅠㅠㅠㅠㅠ

너무 맛있었어요

저는 대자를 시켜서 두통에 나눠 담겨있더라고요

사진으로 보기에는 작아보이지만 탕수육 크기가 정말 컸어요

 

약간 꿔바로우 같은 크기더라고요 ㅎㅎ

 

 

 

짜장면이에요

맛있어 보이죠?

 

 

 

탕수육 근접샷입니다.

제가 시킨메뉴는 마늘 찹쌀 탕수육이었어요

동생말로는 다른 탕수육도 모두 맛있다고 해요

거기서 알바경험이 있는 동생이 말하기를

마늘찹쌀탕수육과 크림탕수육이 제일 잘 나간대요!!

 

주문해드실분은 참고만 해주세요ㅎㅎ

 

요즘같은 시기에 식당가기 무서우신 분들은 전화주문으로 해서

방문포장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할인!이 들어가잖아요?

 

그럼 오늘도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