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천 맛집-교촌치킨 허니오리지날 포장후기

by 사랑스러운 아롱이 2020. 12. 17.
반응형

치킨이 땡기는 날에는 주로 무슨 치킨을 드세요?

저는 교촌을 주로 먹어요

요즘 교촌에서 후라이드가 새로 나왔다고 광고를 많이 하던데

그래도 저는 먹는것을 고수하는 사람입니당 ㅋㅋㅋㅋㅋ

 

 

 

 

 

 

제천 장락동에 위치한 교촌치킨이에요

대충봐도 매장이 크죠?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저는 이날 포장을 해달라고 전화주문을 한뒤 찾아갔어요

직접 찾아가는건 좀 귀찮지만 그래도 배달비가 빠지면

다른 브랜드에 비해 치킨값이 어느정도 저렴해지긴 하더라구요

 

 

 

 

 

 

 

앉아서 기다리면서 한번더 찍어봤어요

점심에 가서 그런지 손님도 하나도 없고 

매장 불도 꺼놓으셨더라고요

 

 

 

 

 

 

가까이 가서 보니 거리두기로 테이블 배치 간격을 어마어마하게 넓게 해 놓으셨어요

요즘 치킨집들이 매장이 작은 곳들이 많아서

먹을 수 있는 곳이 많이 없는데

코로나만 아니면 여기에서 먹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아.....

나가면서 알았는데

손님이 없던 이유였나봐요 물론 평일 점심이라서 그런것도 있겠지만요 ㅋㅋㅋ

당분간은 배달과 포장만 하신다네요!

 

 

 

 

 

 

집으로 가지고 왔습니다~

콜라는 펩시를 주시네용

 

 

 

 

짜잔!

기다리던 교촌 허니 오리지날이에요

레드 시리즈보단 확실히 허니가 양이 많더라고요

역시나 바삭하고 맛났어요

 

이상 내돈 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