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와 계좌입금 방법 정리.

by 사랑스러운 아롱이 2021. 1. 6.
반응형

와 카드포인트를 현금으로 바꿔준다는 소리를 듣고 

얼른 해봤어요

 

저는 그동안 카드포인트가 얼마가 있는지, 언제 소멸되는지도 모르고

그냥 포인트를 돈으로 생각하기 보다 언젠가 한번 쓰면 좋은것

정도로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통합조회를 통해

제가 사용하지 않던 카드와 포인트가 있다는 것도 알게 되어서 좋네요

 

1.pc버전

 

 

홈페이지 화면입니다.

여기에서 통합조회와 계좌입금을 누르세요

 

여러 카드종류가 나오는데

다 무시하고 포인트를 확인하고 싶으시면  카트포인트 통합조회를, 계좌입금을 하고 싶으시면 오른쪽을 누르시면 됩니다.

근데 포인트 조회를 눌러도 어짜피 바로 계좌입금으로 바로 갈 수 있기때문에

궁금하시면 포인트부터 누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포인트는 1포인트당 1원이니

그냥 포인트의 숫자가 곧 현금의 숫자입니다.

 

 

 

입금되는 시간은 거의 대부분 실시간으로 입금이 가능한 것 같네요

 

 

포인트 조회를 누르시면 이렇게

다양한 인증방법을 활용하여 인증할 수 있습니다.

 

인증을 받으로 입금을 위해 위임을 승인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다시한번 본인확인을 누르세요

 

 

 

 

그럼 이렇게 포인트 구분, 잔여포인트, 소면예정 포인트, 소멸예정 월, 포인트 이용안내가 카드사 별로 쫙 정리되어 뜹니다.

 

 

 

 

 

마지막으로 입금할 계좌와 입금금액을 적으시면 완료입니다. 

간단하죠?

 

2.모바일버전

 

 

 

모바일도 홈페이지와 같아보이네요

 

 

모두 필수요소이니 

위에 전체동의를 클릭해주시면 편합니다.

 

저는 핸드폰 인증을 눌렀어요

 

이 화면은 많이 보시던 화면이니 

다들 할 줄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인증후 이렇게 위임장이 나옵니다.

스크롤 보이시죠?

밑으로 내리면 위임장 동의를 클릭할 수 있어요

 

그후 바로 본인인증을 해주세요

 

 

이제 포인트 조회를 눌러볼까요?

 

이렇게 모든 카드사의 총 입금액도 나오더라고요

그리고 카드사별로 옆에 파란색으로 전부입금을 누를수 있게 만들어져 있어 

편리해요

 

 

카드별 입금가능 시간이 언제인지 나옵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계좌를 입력하고 인증받은 후 확인을 누르면 됩니다.

 

그냥 나오는 화면대로 정보를 입력해주세면 됩니다.

하지만 현재까지도 앱과 홈페이지가 조금 느린감이 있긴해요

 

그럼 모두들 포인트 소멸되게 하지마시고 포인트 얻어가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