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거리

제천 여행, 제천 가볼만한 곳 의림지 야경~

by 사랑스러운 아롱이 2020. 12. 25.
반응형

저번에도 의림지 게시글을 올렸었는데

저녁에 간 모습을 올리면 좋을 것 같아 다시 글을써요~

 

사진을 두달전에 찍은 사진이지만

의림지는 나무와 풀이 아니라도 

 

야경이 멋져서 겨울에 가도 좋거든요

 

 

 

 

의림지 야경의 모습이에요

사진으로 보는것과 같이 실제로 가봐도 정말 운치 있어요

 

 

 

 

저녁에는 이렇게 폭포와 분수에 조명을 쏴줘요

 

저 폭포는 인공폭포인데

롯데월드에 파라오의 무덤? 가는길에 있는 인공폭포랑 똑같아요

롯데월드와 같이 저 폭포안을 지나갈 수 있어요

 

저는 저기 지나갈때마다 롯데월드 온것 같아서 괜히 신나더라고요 ㅋㅋㅋㅋ

 

 

 

위에 폭포안으로 지나가면 나오는 다리예요

조명이 멋지죠?

 

저길 걸으면서 산책하거나 데이트를 해도 정말 멋진 곳이에요

 

 

좀더 멀리서 찍어봤어요

 

다리 밑으로 물이 흐르고 물고기들도 있어요

물에 풍경이 거울처럼 비춰서 더 그림같아보여요

 

 

 

의림지의 저녁 모습입니다~

저기 불빛으로 보이는 곳을 자세히보면 작은 놀이동산이 있어요

주로 바이킹을 많이 이용하더라고요

 

그리고 그 옆에는 의림지 역사박물관이에요

반대쪽에서 찍어서 잘 보이지는 않지만

의림지 역사박믈관 앞에 정원을 멋지게 꾸며놨어요 조명도 멋지구요

 

 

 

 

이곳도 의림지 산책길중 하나네요

버드나무에 가려져서 잘 보이지는 않지만

저 다리 입구가 옛날 기와지붕같은 걸로 되어 있어서

더 예뻐요

 

 

 

 

아!

제가 폭포안쪽 사진을 찍었었네요 ㅋㅋㅋㅋㅋ

 

 

아까 찍은 다리를 다른 다른 위치에서 찍어 봤어요

산책로가 꽤나 길고 

볼거리가 많아요

 

한번걸어보세요~

 

 

이상 의림지 야경구경 후기였습니다^^

 

<의림지 주변 가볼곳 입니다>-전부 걸어갈 거리에 있어요

 

 

 

제천 의림지, 제천 볼거리

제천 여행시 꼭 들러야할 곳이죠? 의림지 저수지예요~ 실제로 와보셔도 정말 예뻐요! 이렇게 보면 주변에 아무것도 없고 호수만 있는것 처럼 보이지만 온갖 카페 음식점들이 많아요~ 의림지를

dkfhddl.tistory.com

 

 

제천맛집, 낭만짜장 포장 솔직후기

오늘은 제천에서 유명한 낭만짜장에 다녀왔어요 홀에서 먹어도 되지만 코로나 위험으로 인해 포장을 해 왔습니다. 아쉬운 점은 이곳은 배달이 안되서 직접 찾으러 가야해요 그런데 저기 멀리

dkfhddl.tistory.com

 

 

제천 가볼만한곳, 솔밭공원, 제2의림지 다녀왔어요~

얼마전에 솔밭공원에 갔었다는 글을 포스팅했었는데요 그때는 사실 잠깐 카페만 들리고 급하게 가야할 일이 생겨 솔밭공원은 코앞만 보고 돌아왔었어요 그래서 이번에 다시 가보게 되었답니다

dkfhddl.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