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거리

제천 가볼만한곳, 솔밭공원, 제2의림지 다녀왔어요~

by 사랑스러운 아롱이 2020. 3. 19.
반응형

 

 

얼마전에 솔밭공원에 갔었다는 글을 포스팅했었는데요

그때는 사실 잠깐 카페만 들리고

급하게 가야할 일이 생겨

솔밭공원은 코앞만 보고 돌아왔었어요

그래서 이번에 다시 가보게 되었답니다ㅎㅎ

 

 

혹시 솔밭공원 가보신 적 있으신가요?

 

 

제천은 의림지 쪽에 유난히 소나무가 많아요

모두들 오래된 고목이라

실제로 보면 정말 운치있고 멋지더라고요

 

 

 

 

 

솔밭공원 사진이예요

정말 멋지지 않나요?

솔밭공원은 집앞에 작은 공원 크기는 아니고 산책하기 적당한

꽤나 큰 공원이예요

 

 

 

 

 

 

이번엔 조금더 하늘을 올려다보면서 찍어봤는데요

하늘이 소나무 잎으로 촘촘하게 가려져 있어요~

 

 

아! 그리고 가장 좋았던 것은

여기에 오면 솔잎향이 진하게나요

그것때문에 정말 기분좋게 산책을 했어요

 

 

 

 

 

 

솔밭공원 안쪽으로 계속 들어오시다보면 이런 곳이 나와요

이 위쪽으로 올라가면

제2의림지가 있답니다

 

 

모두들 제1의림지는 유명해서 잘 알지만 2의림지는 모르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저도 오랜만에 와서 몰랏는데

몇 년전만 해도

의림지로 올라가는길이 계단이었거든요!

 

 

정말 힘들었는데 

언제 저렇게 오르막길을 만들어놨더라고요

 

 

길이는 길지만 

정말 완만하게 만들어 놔서 

힘들이지 않고 산책하듯이 걸어 올라가면 돼요!

 

 

 

 

 

올라가기전에 금지사항에 관한 푯말이 있었어요

모두들 잘 지키도록 해요~

 

 

 

 

 

짠! 올라오면 보이는 풍경이예요

이 다리를 따라서 저 건너편으로 가보고 싶었는데

아직 공사가 덜 끝났는지

공장중 진입금지라는 말이 적혀있더라고요

아쉽...ㅠ

 

 

 

 

계단으로 올라와야 할 적만 해도

저런 난간이 없어서

이곳에서 돗자리를 깔고 강가에 온것 같은 기분을 느끼면서 

놀았는데

난간을 만들어 놓으니까 그냥 걸어다니는 길이 되어서

돗자리를 깔 수 있는 분위기는 못 되더라고요

 

그것도 너무 아쉬웠어요ㅠㅠ

 

 

 

 

 

난간이 나오지 않게 찍어봤는데요

제2의림지도 저수지가 꽤나 크죠?

 

 

이곳은 확실히 제1의림지보다 사람이 적고 한적한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저수지 뒷쪽으로 보이는 풍경이예요

멀리 제천시내가 보여서 

나름 운치있고 재미있었어요

 

 

제천에 오실 일이 있으면 꼭 들러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