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위메프오 사용 후기!(제로페이 연동)

by 사랑스러운 아롱이 2020. 12. 21.
반응형

배달어플 뭐 쓰시나요?

저는 주로 배민을 썼던것 같아요

 

그런데 수수료를 너무 많이 물어서 힘들다는 얘기를 듣고 

다른 어플을 찾아가 우연히 알게 된 어플이에요~

 

제가 이 어플을 쓰는 이유는

뭐 소상공인을 위한 것도 있지만 혜택이 정말 좋아서예요~

 

 

 

 

메뉴 화면이에요

먼저 피자 4천원, 치킨 4천원이 보이시나요?ㅎㅎ

 

 

 

 

그래서 이벤트를 클릭해보면 이렇게 어마어마하게 많은 이벤트 들이 있더라고요~

 

 

 

 

스크롤을 더 내려서 캡쳐한 이벤트 들이에요

밑에 더 있는데 너무 많아서 여기까지만 캡쳐를 해왔어요 ㅠㅠ

 

 

 

 

그리고 위메프오는 제로페이 결제를 하면 25%할인이 된대요!!

위메프오는 매주 쿠폰이 바껴요

그런데 할인율 보이시나요?

4000원이 웬말이예요ㅠㅠㅠ 감동...

 

 

 

보통 다른 어플에서 쿠폰을 다운받아봤자 1000이었거든요

그런데 여기는 쿠폰의 액수가 커서 너무 맘에 들었어요

 

 

 

 

위는 치킨이었고 지금껀 피자 가맹점들이에요

마찬가지로 밑에 더 많은 쿠폰들이 즐비해있는데

너무 많아서 다 가져오진 않았어요

 

앱을 깔아서 한번 구경해보세요~

 

 

 

저는 오늘 멕시카나 치킨을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배달료가 1000원 있긴하지만

무려 4000원 쿠폰이기때문에 배달도 해주고

치킨가격에서 3000원이나 빼줘요 개이득!!!!

 

광고아니구요

주변에도 다들 이 어플을 안쓰고 정가주고 먹는거 같아서

소개합니당ㅎㅎ

 

모두들 싼값에 음식드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