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제천 미용실 추천! 젬마헤어비스, 내돈내산

by 사랑스러운 아롱이 2020. 12. 19.
반응형

제천 미용실 소개입니다. 

제 단골집이에요

저번에도 한번 포스팅을 한적이 있는데

이번에도 머리를 하러 가게되어 다시 한번 포스팅을 해요

 

제가 이곳을 단골로 정한 이유는

일단 비용도 비용이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머리를 너무 잘 자르시기 때문이에요

보통 막 잘랐을때 맘에 안드는 미용실이 많고 점점 길러져가면서 이뻐지는? 미용실이 많잖아요

근데 여기는 한번도 미용실에서 나오면서 맘에 들지 않은 적이 없어요

 

그리고 가장 감동이었던것은

사장님이 손님한명한명 진심으로 대하고 신경을 쓰시는게 보이는 거였어요

제가 제일 놀랐던 것은 손님을 모두 기억하시더라고요

기본 기억력이 좋은신것도 있겟지만

그만큼 신경을 쓰시기에 기억하시는것이라 생각해요

저는 미용실을 그다지 자주 가는 사람이 아니에요

6개월에 한번?

그런데 처음간뒤로 두번째 방문이었는데 단번에 얼굴을 기억하시더라고요

더 소름인건 저번에 얼마를 받으셨는지도.....와우...

이곳은 손님이 넘쳐나는 곳이어서 오는 사람이 몇 없어 기억하시는게 아니에요

 

 

젬마헤어비스는 제천 시장안에 위치해요

 

가격이 정말 저렴하죠?

일단 매직이 저 가격이라는게 믿기지 않아요ㅠㅠ

특히 여성분들은 컷 가격이 통일되어 있는것도 큰 메리트중 하나가 아닐까 싶어요

남자 머리가 더 자르기 어려운 걸로 아는데

비용은 더 싼곳이 많잖아요 ..ㅠㅠ

긴머리를 자르는 시간이 오래걸리냐? 전혀요 긴머리 자르는게 더 적게 걸릴껄요?

암튼 남녀 비용이 통일되어 있어서 더 기분이 좋은 곳이에요

 

저는 오늘 매직을 했어요

머릿결이 굉장히 상한 상태였는데 상하지 않게 정말 잘해주셨어요

앞머리는 미용실에서 고데기로 조금 만져주셨답니다.

보통 미용실에서는 앞머리는 펴지 않고 말아주시기만 하시는데

저는 앞머리가 특히나 많이 곱슬거려서 그렇게 말아주기만하면 금방풀리고 계속 고불거리거든요

근데 사장님이 그걸 아시고 그냥 펴주는게 나을 것 같다고 하셨어요 저도 그렇게 생각했구요

고불거리는 머리편 편다음에 고데기로 만져줘야 이쁘게 나오거든요 그럼 매직을 한 의미가 없어지니까요 지금은 펴고 고데기를 하는 것이 아니라 그냥 볼륨만 살짝 넣어주면 되서 편해요

이 부분에서도 되게 실력있으시다 생각했어요

 

또 다른 미용실에서는 클리닉을 하시겠냐하면서 비용추가 비용추가 이런식이잖아요

그런데 말없이 클리닉을 계속 해주셨어요 매직을 하는동안 지속적으로 뭘 발라 주시더라고요(사장님이 얘기하시길 클리닉을 지속적으로 넣어서 최대한 머리가 상하지 않게 해주셨다고 했어요 )

원래해주는건 아니고 제 머리가 너무 심하게 상했거나

아님 제가 예약을 하고 갔는데 어떤 할머니분이 오후에 오시라는 전화를 잘못 알아듣고 제 예약시간에 오셔서 해주신건진 모르겠어요

암튼 계산때는 추가비용을 따로 받진 않으셨어요...

사장님이 사정에 따라 너무 기다리게 하거나 어떤 일이 있을때 융통성있게 가격을 빼주시거나 어떤 서비스를 추가로 말없이 해주시기도 하시는것 같아요(제 생각?)

근데 그건 말그대로 서비스지 당연히 해주는거라 생각하고 가시지 않으셨음해요 

그거 없이도 가격이 말도 안되는 가격이잖아요~

실력도 있으시고 정넘치는 미용실이에요

미용실 유목민이시라면 한번 가보시는거 추천해요^^

 

어휴 너무 광고성 글같게 적은것 같지만 내돈내산으로 하고 온 머리예용~

 

**코로나로 변경된 사항?

1.예전엔 너무 바쁘셔서 전화예약이 잘 안됐었는데 요즘은 2시간 간격으로 예약을 받아서 하신다고 하셨어요 예약을 해야지만 받을 수 있는건 아니고 그냥 가도 해주시지만 사람이 차있으면 못하고 올 수 도 있으니 전화필수예요!

2.마스크는 계속 끼고 머리를 해야해요! 입장부터 퇴장까지 벗으면 안돼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