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앱테크- 카카오페이 럭키볼 리뷰!

by 사랑스러운 아롱이 2020. 12. 23.
반응형

 

 

매주 500만원💰+카카오프렌즈 선물🎁
➜럭키볼 번호를 꼭 확인하세요!

퀘스트에 참여하거나 친구와 공유하면?
🎱럭키볼을 추가로 드려요.
http://kko.to/V9LTbKXYH

 

카카오페이 럭키볼 이벤트

29회차: 2.3 - 2.8 (단, 6일)

event.kakaopay.kakao.com



 



모두들 로또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제가 하는 공짜 로또를 소개해 보려고해요~

친구를 통해서 알게되고 지금까지 하고 있는 솔직후기 입니다.

 

카카오 럭키볼이라고 

친구와 카카오페이 앱을깔면 실행할 수 있어요

 

 

 

 

 

 

 

보는것 처럼 같이 받기라는 것을 누르면

카카오로 받을 수 있는 메세지가 날아가요

 

그리고 그 메세지를 누르면 럭키볼 하나를 받을 수 있어요

 

로또와 다르게 어마어마한 돈을 받을 수 있는건 아니지만

 

공짜잖아요~ㅎㅎ

 

부담없이 할 수 있는것 같아요!

 

 

 

 

 

 

그리고 중요한 사실!!!

 

럭키볼을 5개 채울때마다 500원을 준대요!

저는 예전에 대학생때 슬라이드 캐시라고 폰을 열때마다 1원인가 5원씩 벌수 있는

앱을 사용했었는데

켤때 불편하기만 하고 막상 돈은 얼마 안모이더라고요...

 

근데 이건 그냥 친구랑 서로 참여하기만 하면 매주마다 1분안에 500원도 벌수 있으니

학생분들에게는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저게 5세트마다 500원이라 10개 채우면 1000원씩 주는건지는 모르겠어요

옛날이었음했을텐데

이젠 직장인들이라 푼돈벌려고 앱을 까는 친구가 없거든요..ㅠㅠ

 

 

 

 

 

제가 이걸하고 제일 좋았던건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는 거였어요

옛날에 포인트지갑? 이라는 여러 포인트 카드를 모아놓은 어플이 있었는데 갑자기 없어진후

제가 어떤 카드를 가지고 있는지 포인트를 얼마나 쌓였는지 알 수가 없었거든요

근데 카카오페이앱에서는

이걸 전부 다 연동시켜서

카카오페이앱 한가지로 필요한 포인트카드를 모두 저장할 수 있더라고요

 

 

덕분에 저렇게 돈이 쌓인걸 알 수 있게 됐어요

돈주은 기분 ㅎㅎㅎㅎ

 

시간도 얼마 걸리지 않고 카카오 페이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소소하게 돈벌어보세요

 

광고없고 사용후 알려드리는 정보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