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제천 저렴한 주유소 추천(광고아님, 내돈내고 주유)

by 사랑스러운 아롱이 2020. 3. 23.
반응형

차를 끌고 다닌다면 

매번 하는게 주유잖아요

보통 주유 어디에서 하시나요?

 

저는 사실 오늘 포스팅할 곳에서 주로 하는 편이지만

꼭 그런것은 아니고 필요할 때마다

 

가까운 곳에서 그냥 넣어버려요...

 

그런데 이게 주유소마다 은근히 가격차가 있더라고요

특히 만땅으로 넣을때는 가격차가 확연히 보이는 것 같아요

 

 

 

 

제가 찍었을 당시에 

주유 가격이에요

 

저는 이곳이 다른 주유소보다 어느정도 싼 편이라고 알고 있어요

 

그리고 제가 찍었을 당시에는 없었지만

평소 이곳은 차들이 줄을 지어서 기름을 넣는 곳이에요

주유소에서 기다리면서까지 주유하는 곳은 드물잖아요?

 

제가 평소에 관심이 없었어서

이곳이 싸서 차가 많은 건지 기름이 좋은건지

모르겠어요..

 

단순하게 사람이 많은 이유가 있을 것이다!하고 따라서 주유했답니다

 

 

 

하얀색 차 옆으로 꼬깔콘이 세워져 있죠?

하얀색 차가 가는 길로 들어가면 자동세차를 하는 곳이고

꼬깔콘 안쪽으로 들어오면 주유를 하는 곳이에요

 

평소에는 세차하는 줄 주유하는 줄이 바깥길까지

정말 길게 늘어서 있어요

그래서 세차 줄인지 주유줄인지 잘 확인해보시고 

줄을 서셔야 해요!!

 

 

 

 

주유하는 곳 옆에는

이렇게 셀프로 세차하는 곳이 있었어요

 

제가 이 곳을 이용해 본적이 없어서

돈을 넣고 세차를 하는 곳인지

그냥 서비스인지를 모르겠어요

 

그런데 아마도 동전을 넣고 하는 거겠죠?

제천에는 가끔 무료로 세차를 하는 곳이 있거든요

 

물을 공짜로 쓸 수 있어서 택시들이 영업이 끝나고 항상와서 세차를 하고 가더라고요

 

그대신 세제는 쓰면 안됐고

물로만 닦아야 했어요~

 

 

 

주유소 벽 너머에도 이렇게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그리고 그 옆으로 보이는 곳은 비행장이에요

 

비행장 바로 옆에 있어서 이 주유소를 찾기 쉬우실 거에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